rotate : 오브젝트를 왜곡할 때 부모요소에 perspective 속성을 활용하면 원근법에 의한 거리를 조절할 수 있다. 0이상이면서 수치가 작을수록 더 가까이 있기 때문에 왜곡의 정도가 더 심해 보인다.
translate:구조를 만들 때 부모요소를 만들어 부모요소에 perspective를 설정하고 이동하고싶은 자식요소의 수치를 변경한다. perspective가 0이면 부모위치에 같이 위치하고 수치가 -음수이면 부모기준으로 뒤로 멀어지고 +양수이면 부모기준으로 앞으로 튀어나오는데 수치가 작을수록 왜곡의 정도가 더 심하다.
transform:속성을 속기법으로 다양한 변형속성을 한꺼번에 지정하면서 perspective 속성까지 한번에 담을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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